터키 ‘아트 컨택 이스탄불’ 개막...AB갤러리- 원상철, 양태모 작가 등 참가
터키 ‘아트 컨택 이스탄불’ 개막...AB갤러리- 원상철, 양태모 작가 등 참가
  • 임채연 기자
  • 승인 2021.06.0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임채연 기자] 터키 ‘아트 컨택 이스탄불(Art Contact Istanbul)’이 지난 달 31일 개막됐다.

이스탄불 CAGDAS SANAT FUARI에서 열린 ‘아트 컨택 이스탄불’엔 세계 각국에서 110여개의 갤러리가 참가하고 있다.

AB 갤러리는 한국 대표갤러리로 한국 작가(참여작가 원상철, 양태모, 노재순, 서정민, 지민선, 박해수, 조성원)들과, 터키 앙카라에서 활동하는 Ertuğrul ÖNAL 교수의 작품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주최측 Bilgin 회장은 “멀리서 와서 함께 해주신 한국 대표 AB 갤러리에 감사드린다”고 환영했다.

이날 이스탄불  Ekrem Imamoğlu 시장은 “이스탄불은 역사적, 지리적으로도 많은 예술적 가치가 있는 곳”이라며 “이번 아트 페어로 인해 더 많은 조각품이나 예술품들이 이스탄불 도시에 안착하기를, 그리하여 이스탄불이 더더욱 예술적인 도시로 거듭나기를 바란다”라고 축하했다.

전시를 축하하기 위해 ab갤러리 부스를 찾아오신 이스탄불 한인 총 연합회 박용덕회장님일행과 막사발김용문 교수ab갤러리 성석남 관장(오른쪽 세 번째) 터키 에루투룰 작가.
전시를 축하하기 위해 ab갤러리 부스를 찾아오신 이스탄불 한인 총 연합회 박용덕회장님일행과 막사발김용문 교수ab갤러리 성석남 관장(오른쪽 세 번째) 터키 에루투룰 작가. Ekrem Imamoğlu 시장과 주먹 악수하고 있는 성석남 관장.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