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G폰→아이폰12로 바꾸면 ‘중고폰 특별 보상’ 혜택
KT, LG폰→아이폰12로 바꾸면 ‘중고폰 특별 보상’ 혜택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5.28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본 단말기 보상 포인트에 15만원 추가 지원
(사진=KT)
KT는 28일부터 기존 LG전자 스마트폰을 사용하던 고객 중 ‘아이폰12’와 ‘아이폰12미니’를 신규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중고폰 특별보상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사진=KT)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KT는 28일부터 기존 LG전자 스마트폰을 사용하던 고객 중 ‘아이폰12’와 ‘아이폰12미니’를 신규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중고폰 특별보상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오는 9월 25일까지 KT 온라인 홈페이지 및 전국 KT 대리점에서 운영된다. 중고폰 특별보상 프로그램은 LG전자의 WING, Velvet 및 G, V, Q, X 시리즈 일부 모델을 한 달 이상 실제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해당 제품 이용자들이 애플 아이폰12, 12미니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KT의 중고폰 매입 프로그램 ‘그린폰’을 활용해 사용하던 중고폰을 반납하면 기본 단말기 보상 포인트에 15만원의 추가 보상을 지원한다. 기본 단말기 보상 포인트는 전문 평가사에 의해 중고폰 상태를 평가해 책정된다.

회수된 중고폰은 전문 소프트웨어를 통해 고객 정보를 완벽히 삭제하며 중고폰 매각 처리 과정에서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된다고 KT측은 설명했다.

KT 관계자는 “특별 보상 프로그램으로 기존 LG전자 스마트폰 이용고객이 좀 더 쉽게 다양한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며 “KT 점프업, KT 애플케어팩, 넷플릭스 초이스 등 다양한 혜택을 보유한 아이폰 명가 KT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