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가맹점과 동행위원회 임시총회 열고 상생 다짐
BBQ, 가맹점과 동행위원회 임시총회 열고 상생 다짐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05.24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가맹 계약서 일부 개정 내용 논의
(사진=BBQ)
제너시스 비비큐가 제 4기 동행위원회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본사와 패밀리(가맹점주)간 상생협력을 다짐했다. (사진=BBQ)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가 제 4기 동행위원회 임시총회 자리에서 본사와 패밀리(가맹점주)간 상생협력을 다짐했다.

비비큐는 지난 17일 열린 임시총회에서 최근 개정된 가맹사업법에 맞춰 가맹계약서 일부 개정 내용을 논의했다고 24일 밝혔다. 또 동행위원회 산하 분쟁위, 사회공헌위, 마케팅위 등 운영 규정, 패밀리 매출성장을 이끌 마케팅 전략, 수제맥주 판매 극대화에 대해 토론키도 했다.

이날 본사 마케팅팀에서는 보완내용을 설명하기도 했다. BBQ 브랜드 모델 브레이브걸스 및 황광희와 진행하는 마케팅 활동 내용, 수제맥주 판매 활성화 전략 등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는 계획을 발표했다. 또한 신제품 ‘황올한 깐풍치킨’, ‘체고바’와 ‘체고치’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과 준비 중인 신제품을 시식하면서 의견도 수렴했다.

본사 대표로 참석한 BBQ 대표이사 윤경주 부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패밀리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상생을 통한 동반성장을 위해 본사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행위원회는 산하에 패밀리 권익을 보호하기 위한 분쟁조정위, 매출 증대를 위한 전략을 함께 논의하는 마케팅위원회, 지역사회 사회공헌과 패밀리 간 상조활동을 담당하는 사회공헌위원회를 설치해 운영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