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 푸본그룹 창립 60주년 기념 이벤트
푸본현대생명, 푸본그룹 창립 60주년 기념 이벤트
  • 장소진 기자
  • 승인 2021.04.19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만 여행사진 공모전 및 대만 요리체험 유튜브 영상제작 등 행사
(사진=푸본현대생명)
(사진=푸본현대생명)

[화이트페이퍼=장소진 기자] 푸본현대생명은 최대주주인 푸본그룹 창립 6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의 최대주주인 푸본그룹은 대만 대표 금융그룹이다. 푸본그룹은 푸본금융지주, 타이완모바일, 푸본MOMO 등 3개의 상장회사를 두고 있다. 푸본금융지주에는 푸본생명, 푸본손해보험, 타이베이푸본은행, 푸본증권 등 9개의 금융 자회사가 있고 중국, 태국, 베트남 등 아시아 7개국에 지점 및 해외법인이 있다. 한국에는 푸본현대생명이 있다.

창립 60주년을 맞아 푸본현대생명은 누구나 참여 가능한 ‘대만 여행사진 공모전’을 시행한다. 대만에서의 추억이 담긴 여행사진을 푸본현대생명으로 보내면 심사를 통해 여행상품권, 여행용 미니파우치, 한글판 대만 가이드북 및 가이드맵을 증정한다. 또 현대카드 쿠킹 및 트래블 라이브러리에서는 주배안, 정지선 셰프와 함께하는 ‘대만 요리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아울러 만기도래고객과 담당 FP(설계사)를 대상으로는 ‘푸본현대생명 스토리 공모전’을 진행 하고 있다. 사내에서는 대만에서 온 임직원과 함께하는 ‘대만 요리체험 유튜브 영상제작’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재원 푸본현대생명 사장은 “푸본그룹 창립 60주년 맞아 고객과 임직원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어울림 공간을 마련했다”며 “그룹의 이념에 따라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고, 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