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유투버와 함께 ‘바른보장서비스’ 이벤트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유투버와 함께 ‘바른보장서비스’ 이벤트
  • 장소진 기자
  • 승인 2021.04.19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보험 분석해 중복 보험 줄이고 보험 통합 관리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화이트페이퍼=장소진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지난 15일 유튜브 재테크 크리에이터 3인과 함께 '바른보장서비스로 시작하는 슬기로운 보험생활'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바른보장서비스'는 교보라이프플래닛이 2018년 국내 최초로 개발한 보험보장 분석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고객의 보험 가입현황과 보장금액을 분석해 부족하거나 중복된 보험보장 내역에 대한 보험상품을 추천한다. 고객은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보험 계약 조회와 보장영역별 분석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주요 11가지 보장영역별 분석, 묶음청약을 활용한 간편 가입, 고객 맞춤형 상품 추천, 보험 통합 관리와 즉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영상을 시청하고 '슬기로운 능력시험'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는 다음달 5월 14일까지이며, '슬기로운 능력시험' 퀴즈 참여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김정우 디지털마케팅팀장은 "이번 행사는 친숙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금융 소비자에게 바른보장서비스를 알리고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준비했다"며 "이번 서비스로 본인의 보험을 제대로 분석하고 개인별 맞춤형 보험 리모델링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