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 제3차 고객권익보호위원회 개최
NH농협손해보험, 제3차 고객권익보호위원회 개최
  • 장소진 기자
  • 승인 2021.04.14 1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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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NH농협손해보험)
(사진=NH농협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장소진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이 14일 서울 충정로 본사에서 고객의 권익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제3차 '고객권익보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

지난해 설립된 고객권익보호위원회는 위원장인 대표이사와 변호사, 교수 등 국내 소비자보호 전문가가 외부위원으로 참여하고 있는 협의체다.

이번 위원회에서는 금소법에 따른 개정사항 보고 및 분쟁안건에 대한 심의가 진행됐다. 분쟁안건은 참석위원 과반수 동의로 의결됐다.

NH농협손보 최창수 대표는 "고객권익보호위원회 운영을 통해 객관적인 시각으로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겠다"며 "개정되는 금소법의 안정적인 정착과 고객 권익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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