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친환경관’ 론칭...친환경 제품 100여 개 엄선
신한카드 ‘친환경관’ 론칭...친환경 제품 100여 개 엄선
  • 최종훈 기자
  • 승인 2021.04.0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인증 식품, 생필품, 1등급 가전제품 등 친환경 제품으로 구성해
신한카드가 ESG 전용 카드사 온라인 쇼핑몰 '친환경관'을 선보였다. (사진=신한카드)

[화이트페이퍼=최종훈 기자] 신한카드가 생활 전 분야에 걸쳐 친환경 상품만 판매하는 ESG 전용 카드사 온라인 쇼핑몰을 선보였다.

신한카드는 ESG 전용 쇼핑몰 ‘친환경관’을 신한카드 올댓쇼핑에서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친환경관은 총 100여 개의 친환경 식품·생필품, 1등급 가전제품을 정가 대비 최대 50%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먼저 친환경 인증 식품 및 농산물 영역에서는 초록마을 유기농 식품 13종, GAP 인증 식품 등 총 24종의 유기농 인증 식품을 구매할 수 있다.

생필품 분야에서는 르소메 친환경 기저귀, 아토팜 수딩 로션, 실리만 실리콘 푸드 주머니 등 총 25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1등급 가전제품 분야에서는 LG전자 건조기, 냉장고, 에어컨 등 고효율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친환경관 출시를 기념해 ‘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달 말까지 친환경관을 방문하면 최대 16번의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고, 각 스탬프에서는 소정의 마이신한포인트와 최대 3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스탬프 적립을 통해 받은 할인쿠폰을 내달 14일 이내 이용하면 동일한 할인 쿠폰을 하나 더 증정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