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유튜브 '이리온 라이브데이' 나흘 연속 진행
이베스트투자증권 유튜브 '이리온 라이브데이' 나흘 연속 진행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1.04.05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튜디오 이전 확장 등 기념해 8일까지 주식 관련 특별 생방송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스튜디오 이전 확장 등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주식 관련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자료=이베스트투자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스튜디오 이전 확장 등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주식 관련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자료=이베스트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이 공식 유튜브 채널 '이리온'의 스튜디오 이전 확장 및 실버버튼 획득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라이브데이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이날 오전 10시에 이리온 10만 기념 '이리온실버' 방송을 진행했다. 해당 방송에는 윤지호 리서치센터장과 염승환 부장, 오린아 연구원과 함께 이리온 창립멤버였던 송치호 연구원(현 입실론엑스 부사장)이 출연했다.

오는 6일 오전 10시에는 윤 센터장과 신중호 투자전략팀장, 최광혁 연구원, 염동찬 연구원 등이 출연, 올해 주식시장 전망과 투자 전략을 주제로 방송을 진행한다. 같은 날 오후 3시에는 윤 센터장과 성종화 기업분석팀장, 정홍식 연구원, 전배승 연구원, 유지웅 연구원이 출연해 각 섹터별 투자전망 및 전략을 제시한다.

이어 7일 오전 10시에는 염 부장과 이승헌 과장, 이경근 대리, 전기연 주임, 이현석 주임 등이 브로커 대담방송을 진행한다. 또, 마지막 날인 8일 오후 3시에는 염 연구원과 오린아 연구원이 출연해 주식 투자관련 상식 등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윤지호 이베스트투자증권 리서치본부장은 "이리온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투자자분들을 위해 감사하는 마음으로 4일간의 생방송 일정을 준비했다"라며 "리서치, 브로커, 크리에이터 등 이리온 전 부문에서 주식투자 관련 방송을 재미있게 준비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