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X 신규 회원 대상 ‘경품 받아 봄 이벤트’ 실시
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X 신규 회원 대상 ‘경품 받아 봄 이벤트’ 실시
  • 최종훈 기자
  • 승인 2021.04.0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0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 제공,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BBQ치킨세트 제공
KB국민은행이 KB골든라이프X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받아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은행)

[화이트페이퍼=최종훈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30일까지 KB골든라이프X 신규가입회원 대상으로 ‘경품 받아 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X는 활동적이고 진취적인 중·장년층을 위한 웹기반 온라인 서비스이다. 헬스케어, 라이프정보, 금융 등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KB골든라이프X 신규 가입자 중 가입 순서가 숫자 4로 끝나는 회원 400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설문에 참여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BBQ치킨세트를 제공한다.

한편 골든라이프X의 회원 중 ‘골든카드’를 처음으로 만든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골든카드 어워드 이벤트’도 오는 12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골든카드는 골든라이프X의 참여항목에서 나만의 사진과 글귀로 만드는 메시지 카드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골든라이프X에 가입하는 고객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해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앞으로도 중장년층 고객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 도입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