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을 활용한 다양한 공동 마케팅
빅데이터 마케팅, 쿠폰 프로모션, 삼성카드 쇼핑몰 연계 등 진행
ESG 경영 일환, 자영업자 고객 결제 편의 제고 및 다양한 혜택 제공
빅데이터 마케팅, 쿠폰 프로모션, 삼성카드 쇼핑몰 연계 등 진행
ESG 경영 일환, 자영업자 고객 결제 편의 제고 및 다양한 혜택 제공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삼성카드는 지난 25일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를 운영하는 ㈜글로벌네트웍스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삼성카드 나용대 상무, 미트박스 서영직 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사는 미트박스의 주 고객인 자영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을 활용하여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양사는 고객 확대를 위한 ▲삼성카드 빅데이터 기반 공동마케팅 ▲미트박스 쿠폰 프로모션 ▲삼성카드 쇼핑몰 연계 판매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삼성카드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미트박스를 이용하는 자영업자 고객의 결제 편의를 높이고, 쿠폰 및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미트박스'는 2014년에 설립된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으로 지난해 기준 연간 거래액 2,500억원을 돌파했으며, 누적 앱 다운로드 수는 20만을 넘는 등 식당, 정육점 사업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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