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서울대학교, 제16기 '100세시대 인생대학' 수강생 모집
NH투자증권-서울대학교, 제16기 '100세시대 인생대학' 수강생 모집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1.03.23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재무, 트렌드 강의 통해 행복한 인생 후반전 설계 지원
오프라인과 온라인 동시 운영으로 수도권 외 지역 고객 참여 가능
NH투자증권은 4월 12일까지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행복한 인생 후반전, 100세시대인생대학’ 제 16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4월 12일까지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행복한 인생 후반전, 100세시대인생대학’ 제 16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사진=NH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오늘부터 4월 12일까지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행복한 인생 후반전, 100세시대인생대학’ 제 16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100세시대인생대학은 NH투자증권과 노년-은퇴설계 분야에서 최고 연구기관인 서울대학교가 공동으로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은퇴 이후 건강하고 행복한 인생 후반전 준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강의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올해는 서울대학교 김난도 교수의 ‘트렌드 코리아 2021’을 개강 특강으로 준비했다. 또한 새로 선보이는 고려대학교 김익수 교수의 ‘중국 거시경제 및 시장환경의 변화와 한국 경제’를 통해 글로벌 패권 강자인 중국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서울대학교 심리학과 최인철 교수의 강의도 신규 편성됐다. ‘행복을 찾는 시니어에게’라는 강의로 인생 후반전 행복에 대해 생각해보는 기회가 될 것이다.

신규 강좌 외에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건강관련 강의와 4차 산업혁명 및 인구학 주제의 강의 등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올해부터는 현장 생중계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수강자도 오프라인 참석자와 마찬가지로 출석에 따라 같은 수료 기준이 적용된다. 온라인 수강 신청을 통해 수도권 외 지역의 고객도 인생대학 참여가 가능해져 고품격 교육프로그램 제공 범위가 확대되었다.

제 16기 100세시대인생대학 개강은 4월 26일이며 수료식은 6월 14일이다. 매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총 8주간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대상은 NH투자증권 우수고객으로 지인과 함께 참가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