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유튜브 채널K 업계 최초 구독자 100만 돌파
키움증권, 유튜브 채널K 업계 최초 구독자 100만 돌파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1.03.1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움증권의 유튜브 ‘채널k’ 구독자가 증권사 최초로 100만명을 돌파했다.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의 유튜브 ‘채널k’ 구독자가 증권사 최초로 100만명을 돌파했다. (사진=키움증권)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키움증권은 유튜브 ‘채널k’ 구독자가 증권사 최초로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키움증권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장중 실시간 방송 (8시~15시40분) ▲주린이를 위한 매체 활용법 및 투자꿀팁 ▲실전투자고수의 투자설명회 ▲키움리서치와 협업을 통한 업종·기업 분석 ▲ 주식·경제 패널 등의 이슈 분석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시대를 대비해 제공 중인 언택트IR 프로그램 ‘궁금한건 못참지’를 통해 개인 고객들에게 기업IR의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업 공시를 쉽게 풀이한 ‘the 공시’, 애널리스트의 쉬운 리포트 설명 컨텐츠인 ‘애널리스트 토크쇼(애톡쇼)’ 등도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키움증권 김희재 리테일 본부장은 “개인 투자가의 주식 투자에 도움이 되고자 시작한 유튜브 채널이 고객들의 좋은 호응속에 100만명을 돌파했다”며 “앞으로도 유튜브를 통해 주식투자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투자정보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키움증권은 감사의 의미를 담은 유튜브 100만 돌파 감사 이벤트를 시리즈별로 진행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