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0% 적립...신한카드, 제주 특화 카드 ‘혼디모앙’ 출시
최대 10% 적립...신한카드, 제주 특화 카드 ‘혼디모앙’ 출시
  • 최종훈 기자
  • 승인 2021.03.17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가맹점 제한 없이 0.2% 기본 적립에 제주도 가맹점 최대 0.8% 적립 혜택
제주도내 유통점 최고 10% 적립, 골프장 및 대중교통 할인 등 제주 특화 서비스 제공
(사진=신한은행)
신한카드가 제주도 거주민 및 방문객에게 혜택을 주는 혼디모앙 카드를 출시한다. (사진=신한카드)

[화이트페이퍼=최종훈 기자] 신한카드가 제주 특화카드를 출시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제주도민 및 제주도에 자주 방문하는 고객에게 포인트 적립 및 할인 혜택을 주는 ‘신한카드 혼디모앙(이하 혼디모앙 카드)’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혼디모앙 ‘한데 모으다’라는 뜻의 제주도 방언이다. 혼디모앙 카드는 최근 5년간 제주 지역 주민과 방문객의 소비 패턴을 빅데이터로 분석하여 이들을 위한 맞춤형 상품으로 설계됐다.

전월 실적이나 한도 제한 없이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의 0.2%가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된다. 특히 제주도내 가맹점을 이용하는 경우는 최대 0.6%를 한도 제한 없이 추가 적립해준다.

아울러 최대 월 5만원 한도 내에서 ▲실외골프장 5% ▲에이바우트 커피 10% ▲제주신화월드 5% 포인트 적립해준다. 지역 유통점 ▲제스코마트 ▲뉴월드마트(마트로) ▲농협 하나로마트·클럽 이용 시에도 최대 10% 적립이 가능하다.

특히 대중교통(버스) 이용금액 10% 할인 및 전기차 충전소 이용금액 30% 적립 서비스는 탄소배출 감축을 유도해 제주 환경 보존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혼디모앙 카드는 제주 자연을 모티브로 한 2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친환경 에코젠 플레이트 자재를 사용함으로써 청정제주 특화 카드라는 점을 강조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3만원, 해외 겸용(비자 플래티늄) 3만 3000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혼디모앙 카드는 제주도민의 이용 패턴을 감안해, 실제 제주 거주 시 유용한 혜택들을 담았다”며 “세대를 초월해 제주에서 세컨 라이프를 꿈꾸는 고객들이 현지에서 친환경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