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주식 쏜다...하나금투, 해외주식 적립식 서비스 이벤트
'애플' 주식 쏜다...하나금투, 해외주식 적립식 서비스 이벤트
  • 최종훈 기자
  • 승인 2021.03.1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립식 투자로 미국주식도 적금처럼 편리하게
선착순 500명에 5만원 상당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추첨을 통해 디즈니·애플·코카콜라 등 유망 주식 증정
하나금융투자가 ‘엄마, 아빠 해외주식 사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가 ‘엄마, 아빠 해외주식 사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금융투자)

[화이트페이퍼=최종훈기자] 하나금융투자가 개인투자자들의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데 발맞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하나금융투자(대표이사 이진국)는 오는 5월 28일까지 해외주식 적립식 서비스를 이용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엄마, 아빠 해외주식 사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해외주식 적립식 서비스는 미국주식 또는 ETF 상품을 최대 5종목 이내에서 지정해 매달 또는 매주 정해진 날짜에 설정한 금액만큼 자동으로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다. 미국주식을 정기적으로 환전 없이 쉽고 편리하게 매수할 수 있다.  

최근 개인투자자들의 해외 주식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미국주식 장기투자를 원하는 투자자는 물론 자녀에게 정기적으로 주식을 사주고 싶어 하는 손님에게도 안성맞춤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적립식 서비스를 통해 3달 동안 매달 30만원 이상 미국주식 혹은 ETF를 매수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 5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고 추가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디즈니(10명)’, ‘애플(30명)’, ‘코카콜라(60명)’ 등의 미국주식을 1주씩 지급한다.

신규 계좌개설 손님뿐만 아니라 기존 하나금융투자 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손님 모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조일환 하나금융투자 BK추진본부장은 “최근 국내주식뿐만 아니라 해외주식 거래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과 열기가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특히 미국주식에 대한 수요가 폭증하고 있다”며 “하나금융투자는 미국주식을 매매하는 손님에게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미국주식 적립식 서비스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 관련 자세한 문의는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 참조.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