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만원 할인...하나카드 ‘언택트 L 하나카드’ 출시
최대 5만원 할인...하나카드 ‘언택트 L 하나카드’ 출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1.03.1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기념 최대 4만 L.POINT 증정 이벤트 함께 진행
하나카드가 롯데멤버스와 함께 언택트 시대의 맞춤형 할인 카드인 ‘언택트 L 하나카드’를 출시했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롯데멤버스와 함께 언택트 시대의 맞춤형 할인 카드인 ‘언택트 L 하나카드’를 출시했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가 롯데멤버스와 함께 언택트 시대의 맞춤형 할인 카드인 ‘언택트 L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언택트 L 하나카드는 기존 타사에서 출시한 롯데멤버스 제휴카드의 장점만을 모아 상품을 기획했다. 롯데멤버스 이용 손님의 선호도를 반영하여 청구할인을 메인 서비스로 탑재하고, 여기에 롯데멤버스 제휴 가맹점에서 이용시 L.point 가 적립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카드 발급과 동시에 L.point 회원가입은 물론 L.pay 및 하나1Q페이에 카드가 자동 등록되어 실물 카드 배송전에도 결제가 가능해 손님의 카드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전달 30만원 이상 이용 시 ▲L.pay 결제 및 대중교통(버스·지하철) 10% 청구할인 ▲네이버페이, 페이코, 카카오페이, SSG페이, 하나원큐페이 간편결제 이용 시 5% 청구할인 ▲온라인 쇼핑(롯데ON, G마켓, 11번가, SSG닷컴), 홈쇼핑(롯데, GS, 현대, CJ오쇼핑), 배달(배달의 민족, 요기요), 택시 이용 시 5% 청구할인 서비스가 제공되며, 지난달 이용실적 구간(30만·70만·100만원 이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1만5000원·3만원·5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언택트 L 하나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L.POINT 적립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직전 6개월간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손님을 대상으로 ▲언택트 L 하나카드 수령 후 L.pay 결제 시 1만 L.point 적립 ▲L.pay 3만원 이상 결제 시 3만 L.point 추가 적립하여 총 4만 L.point를 적립해 드린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L.pay 또는 L.POINT 앱·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상품 개발자인 하나카드 구현경 과장은 “언택트 L 하나카드는 최근의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비대면 거래가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한 롯데멤버스의 L.pay와 L.point를 이용하는 손님에게 최적의 상품”이라며 “언택트 시대에 맞춰 L.pay를 비롯한 다양한 간편결제 할인과 온라인 쇼핑 혜택을 담았고 간편결제 자동등록 및 포인트 자동 적립으로 혜택과 편리성을 동시에 갖춘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