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컨소시엄,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오피스텔 이달 분양
금호건설 컨소시엄,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오피스텔 이달 분양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3.02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오피스텔 (사진=금호건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금호건설과 신동아건설, HMG파트너스 컨소시엄은 세종 행정중심복합도시 6-3생활권 H2블록, H3블록에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오피스텔을 이달 분양한다고 2일 밝혔다.

블록별로 H2는 지상 3~6층, 전용면적 20~35㎡, 130실 H3는 지상 3~6층, 전용면적 20~35㎡ 오피스텔 87실로 총 217실로 구성된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일조권과 채광이 좋으며 오픈형 스트리트상가가 함께 들어설 예정으로 생활 편의성이 좋다.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오피스텔은 2020년 디자인 설계공모 당선작으로 희소 가치가 높은 전실 복층 타입 및 테라스(일부호실), 단지 전면 배치 등 차별화된 설계로 선보인다.

6-3생활권에서는 최초로 공급되는 복층형 오피스텔로 독립된 침실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복층과 풍부한 수납으로 다양한 공간활용도가 뛰어난다. 높은 천정고(거실 오픈 천장)로 동일 면적 대비 개방감과 쾌적성이 높다.

100% 자주식 주차 공간 설계 및 호실 당 1.1대의 넉넉한 주차 공간을 마련해 입주민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또 주거 용품 구입 부담을 덜 수 있는 ‘풀퍼니시드 시스템’도 제공한다.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오피스텔은 지난 1월 분양해 평균 183대 1의 1순위 경쟁률을 기록한 주상복합아파트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1350가구)의 단지 내 오피스텔로 이미 검증된 입지를 갖춘 것은 물론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 등 아파트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앞에 간선급행버스(BRT) 해밀리정류장이 위치해 세종시 전역은 물론 KTX∙SRT 오송역과 대전역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접근이 용이하다. 1번 국도 이용이 쉬워 대전~조치원~천안으로도 빠른 이동도 가능하다. 천안~논산 고속도로 정안IC를 이용하면, 경부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해 광역교통망이 우수하다. 

교육 환경으로는 단지내 어린이집(예정)을 비롯해 유치원부터 초등학교(예정)∙중학교(예정)∙고등학교(예정)가 밀집해 있다. 이 외에 세종과학예술영재학교, 국제고 및 단지 인근 인문∙과학∙예술 통합 캠퍼스형 고교(추진중)가 인접해 있다.

세종시 첫 종합병원인 세종충남대병원과 홈플러스, 6-4생활권의 중심상업지역 등 생활편의시설이 인근에 있으며 약 5만8000㎡규모로 조성이 예정된 힐링 문화공원을 비롯해 오가낭뜰공원, 기쁨뜰공원, 갈운천, 세종필드 등으로 둘러싸인 공세권을 갖췄다.

인근에 임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든든한 배후 수요도 갖췄다. 정부세종청사와 시청사, 예산안이 확정된 국회의사당 등의 공공기관과 세종 스마트 국가산업단지(2025년 입주 예정), 6-1복합업무단지, 세종 테크밸리, SB플라자 등 임대 수요가 풍부하다.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오피스텔은 특별한 자격 제한이 없어 청약통장 보유 유무, 다주택 여부, 재당첨 제한, 거주 지역 등의 조건 없이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었다. H3블록은 계약후 바로 전매도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세종특별자치시 대평동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 차원에서 오프라인 모델하우스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사전 예약 신청은 단지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사이버 모델하우스도 함께 운영한다. 입주는 2024년 1월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