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27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농심켈로그, 27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 서영광 기자
  • 승인 2021.02.2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켈로그 27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사진=농심)
농심켈로그 27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사진=농심)

[화이트페이퍼=서영광 기자] 농심켈로그가 오는 27일(토)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켈로그 115주년 브랜드데이’를 통해 대규모 할인 혜택과 ‘쇼핑 라이브’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네이버 브랜드데이가 진행되는 단 하루 동안 켈로그 대표 시리얼과 영양만점 그래놀라 및 에너지바, 컵시리얼, 프링글스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콘푸로스트를 비롯한 대표 시리얼과 컵시리얼, 그래놀라 등 구매 제품에 따라 미니 시리얼(30g), 틴케이스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또한 프로틴 그래놀라 구매 시, 홈트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젝시믹스 마사지볼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의 생생한 쇼핑 체험을 위해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는 27일 오후 7시, 오후 9시 총 두 차례에 걸쳐 60분간 라이브 커머스도 선보인다. 1부에서는 켈로그의 호랑이 마스코트 토니와 쇼호스트가 함께 시리얼 한 그릇에 담긴 영양과 건강한 한 끼 식사의 중요성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2부에는 2018년 콘푸로스트 국내 출시 30주년을 기념으로 광고 모델이었던 인기 방송인 권혁수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행사 제품을 소개한다.

농심켈로그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참여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켈로그 시리얼 디스펜서 및 프링글스 파티컵 등 다양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농심켈로그 이커머스팀 김혜진 부장은 “켈로그 창립 115주년을 맞아 지속적인 소비자의 성원과 관심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푸짐한 혜택과 이벤트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켈로그만의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제품에 대한 생생한 정보와 풍성한 구매 혜택을 함께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