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용품부터 그린피 할인까지” 하나카드, 골프 혜택 ‘하나로’ 다 모았다
“골프용품부터 그린피 할인까지” 하나카드, 골프 혜택 ‘하나로’ 다 모았다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1.02.25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특수로 호황기 맞은 골프시장에 주목, ‘골프 시장 특화 프로모션’ 선보여
신용카드사 최초로 카카오골프예약과 연계한 그린피 결제 할인 이벤트 진행
골핑, 비즈몰 등 골프종합쇼핑몰에서의 결제 할인 혜택 제공
하나카드가 봄을 맞아 '코로나' 특수를 누리는 골프 업종에 대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봄을 맞아 '코로나' 특수를 누리는 골프 업종에 대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봄 맞이 골프 시장 특화 프로모션을 3월 1일부터 31일 한달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골프 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여가생활의 제약이 있는 요즘 소규모 인원으로 즐길 수 있으며,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MZ세대들의 대체 여가생활로 호황기를 누리고 있다. 하나카드는 이러한 골프 시장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여 아웃도어 스포츠의 계절인 봄 시즌을 겨냥해 골프 특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골프서비스 ‘카카오골프예약’ 앱에서 예약하고 싶은 골프장을 선택 후 ▲그린피를 하나카드로 선결제하면 10% 청구할인(최대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선 결제 시 '모두의 건강'카드를 사용하면 추가 5만원 캐시백도 가능해 봄 시즌 골프장 예약을 앞둔 골프 관심 고객들의 부담을 낮춘다.

그린피 할인 혜택 외에도 골프 종합쇼핑몰에서의 결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골프존에서 운영하는 인기 골프 종합 쇼핑몰 ▲골핑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 즉시 할인 ▲비즈몰에서 다양한 구간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디지털플랫폼 Tribe 브랜드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 상황에서 골프 관련 혜택 수요가 늘어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골프 특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생활 속 혜택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