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탕 빼고 건강 채우자... 매일두유, 무설탕 브랜드 '아빠랑'과 합동라이브
설탕 빼고 건강 채우자... 매일두유, 무설탕 브랜드 '아빠랑'과 합동라이브
  • 서영광 기자
  • 승인 2021.02.24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두유와 매일두유 보냉백 (사진=매일우유)
매일두유와 매일두유 보냉백 (사진=매일우유)

[화이트페이퍼=서영광 기자] 매일유업이 매일두유의 ‘설탕 빼고 건강 채우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무설탕 식품 브랜드 ‘아빠랑’과 합동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아빠랑'은 이름처럼 아빠가 만든 브랜드다. 아빠랑 대표 김주호씨는 아토피로 고생하는 딸을 위해 퇴사와 귀농까지 결심한 열혈 아빠다. 정성껏 지은 농산물로 ‘발효곡물당’을 개발, 건강한 단맛을 구현했다.

매일두유는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무설탕 음료다. 매일유업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음료라는 인식에서 두유를 구매하지만 기존의 두유는 대부분 설탕으로 단 맛을 낸다는 점에 착안, 첨가물 없이 맛있고 건강한 매일두유를 만들었다.

지난 1월 매일두유는 ‘설탕 빼고 건강 채우기’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무설탕에 진정성이 있는 여러 브랜드를 발굴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확산하기 위해서다.

아빠랑은 매일두유의 설탕 빼고 건강 채우기 프로젝트 두 번째 주자다. 오는 2월 25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매일두유와 아빠랑 잼으로 구성된 ‘매일두유와 함께 먹는 자색 고구마’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설탕 무첨가 매일두유 99.89와 아빠랑의 ‘자색 고구마잼’으로 구성되어, 구매 후 직접 고구마 라떼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기획 패키지다.

매일두유와 함께 먹는 자색 고구마 패키지는 1,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방송 전에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https://brand.naver.com/maeil)에서 사전 구매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아빠랑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 기획 패키지 구매고객 대상으로 구매확정 포인트 1천 원을 지급한다.

이 외에 매일두유 보냉백 등 당일 방송 시간에만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방송 진행자로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리지가 출연해 설탕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식 레시피와 다이어트 팁을 소개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딸에게 건강한 음식만 주고 싶은 아빠의 마음처럼, 매일두유도 고객을 위해 건강한 재료를 담은 제품이다.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만들고 싶어 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