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치즈, 체다슬라이스 치즈 리뉴얼 출시
매일유업 상하치즈, 체다슬라이스 치즈 리뉴얼 출시
  • 서영광 기자
  • 승인 2021.02.23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리뉴얼 상하 체다슬라이스 치즈 이미지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리뉴얼 상하 체다슬라이스 치즈 이미지 (사진=매일유업)

[화이트페이퍼=서영광 기자] 매일유업이 치즈 시장 성장세에 발 맞춰 맛과 영양을 보강한 치즈 리뉴얼을 단행했다.

23일 매일유업은 상하 체다슬라이스 치즈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고소한 숙성 체다치즈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배합해 조화로운 맛의 밸런스를 찾은 것은 물론, 기존 제품 대비 콜레스테롤과 포화지방 함량을 각각 6%씩 낮췄다. 반면 단백질 함량은 13% 높여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이와 함께 무(無)색소, 무(無)보존료, 무(無)합성향료, 무(無)설탕의 네 가지 원칙을 지켜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치즈를 완성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고 있어, 상하치즈 체다슬라이스 리뉴얼에도 영양소에 대한 고려를 우선적으로 반영했다”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설계된 상하치즈 체다슬라이스는 그냥 먹어도, 음식에 곁들여 먹어도 맛있어 집콕 간식이나 요리에 모두 추천한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