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미련없어’ 핫이슈 등극... ‘리미트리스 A.M’ 팬들의 기대감 확산
싱글 ‘미련없어’ 핫이슈 등극... ‘리미트리스 A.M’ 팬들의 기대감 확산
  • 황미진
  • 승인 2021.02.18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리미트리스 A.M / 팬클럽 사이트)
(사진 출처=리미트리스 A.M / 팬클럽 사이트)

인기 아이돌그룹 리미트리스의 리더 A.M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확산 중이다.

본명이 성현우로 유명한 A.M이 18일 디지털 싱글 '미련없어'는 전격 발매해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이날 발매된 화제의 싱글 '미련없어'는 힙합 & 발라드의 장르로 A.M 특유의 래핑과 중저음 보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사랑하던 연인과의 이별을 그려내며 상처 받아도 미련 없이 다시 일어서겠다는 내용으로 최근 프로듀서101의 이슈로 인한 팬들의 우려와 걱정 그리고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은유적으로 담아낸 갓으로 알려진다.

가요계 핫이슈로 급부상한 A.M의 싱글 '미련없어'는 현재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큰 관심을 모으며 그의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언론 인터뷰에서 A.M은 싱글곡 '미련없어'에 대해 “팬들의 사랑으로 모든 어려움과 상처를 이겨내고 누군가를 원망하거나 후회하는 일없이 모두를 용서하고 다시 일어서서 밝은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서겠다는 본인의 다짐이 담긴 곡”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에서 같은 팀 멤버인 장문복과의 무대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A.M은 그룹 리미트리스로 데뷔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프로듀스 101에서 맺은 장문복과의 인연으로 2019년 2월 리미트리스로 함께 데뷔한 후 신인가수로서 보기 힘든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다.

리미트리스의 메인래퍼로 팀을 이끌어 오던 A.M는 2019년 미니앨범의 서브타이틀 곡 '숲' 안무를 직접 창작하는 등 아티스트로서의 다양한 역량을 보여줬으며, 2020년 휴식기에도 프로듀싱 공부를 하며 다양한 습작을 작업해왔다.

한편, 네티즌들은 리미트리스 A.M 관련 기사에 응원의 메시지를 쏟아내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