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패션브랜드 '꼬뜨게랑', 스카프·넥타이 선봬
빙그레 패션브랜드 '꼬뜨게랑', 스카프·넥타이 선봬
  • 서영광 기자
  • 승인 2021.02.16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꼬뜨게랑 스카프·넥타이 (사진=빙그레)
꼬뜨게랑 스카프·넥타이 (사진=빙그레)

[화이트페이퍼=서영광 기자] 빙그레가 지난해 론칭한 의류·소품 브랜드 '꼬뜨게랑'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꼬뜨게랑은 빙그레가 장수과자 '꽃게랑'을 MZ세대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만든 의류 브랜드다. 지난해는 티셔츠·로브·가방을 출시해 온라인에서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래퍼 지코가 광고 모델로 나서 화제가 됐다.

빙그레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스카프 1종과 넥타이 3종이다. 스카프는 이탈리아 직수입 실크로 만들었다. 특히 빙그레 인기 캐릭터 '빙그레우스'의 세계관인 '빙그레 왕국'을 상징하는 패턴을 새겨넣었다. 실크 트윌 원단을 사용해 만든 넥타이 3종 역시 대표 제품 바나나맛우유·메로나·캔디바 패턴을 적용해 재미를 더했다.

이번 굿즈는 무신사 스토어 '래플'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래플은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판매 방식이다.

래플 응모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22일이다. 빙그레는 22일 낮 12시부터 3시까지 당첨자를 대상으로 굿즈를 판매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빙그레의 재미있고 기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가기 위해 굿즈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관심을 끌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