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단 4일간! 설날특선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 '단 4일간! 설날특선 이벤트' 실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1.02.1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연휴 기간 한정 ‘언택트 세뱃돈 보내기’, ‘WON뱅킹 상품가입’ 이벤트
우리은행이 설 연휴, 단 4일간! 설날특선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설 연휴, 단 4일간! 설날특선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우리은행)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모바일뱅킹 앱(App) WON뱅킹을 통해 설연휴 기간 언택트로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단 4일간! 설날특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WON뱅킹 즉시·예약이체 화면의 ‘연락처 이체 서비스’를 이용해 세뱃돈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던킨도너츠 먼치킨 10개팩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WON뱅킹에서 ▲우리 200일적금 ▲우리WON적금 ▲우리WON예금 중 1개 이상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11일(파리바게뜨 빵 선물세트), 12일(BBQ 바삭칸 치킨), 13일(GS25 모바일쿠폰 3만원), 14일(스타벅스 모바일 커피교환권) 일자별 추첨을 통해 다양한 모바일 쿠폰을 총 840명에게 제공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자동 응모되며 중복 당첨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언택트 세뱃돈 보내기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설연휴 기간 예적금 가입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