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에어 쏜다...우리은행, 오픈뱅킹 가입 대고객 경품 이벤트
아이패드 에어 쏜다...우리은행, 오픈뱅킹 가입 대고객 경품 이벤트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1.02.0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뱅킹 최초 신규 가입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 실시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아이패드, 다이슨 에어랩, 스마트 워치 중 경품 선택 제공
우리은행이 오픈뱅킹 가입 대고객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오픈뱅킹 가입 대고객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우리은행)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우리은행은 오픈뱅킹 200만 고객달성을 기원하는 ‘오픈뱅킹 등록하고 원하는 경품 받으세요!’ 대고객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은행 모바일뱅킹인 우리WON뱅킹에서 오픈뱅킹 최초 신규 등록 고객 중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대상 고객은 아이패드 에어(4명), 다이슨 에어랩(6명), 스마트워치(12명) 중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여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만명)을 선택한 고객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총 2회차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월 중 이벤트 응모고객은 3월 9일, 3월 중 이벤트 응모고객은 4월 7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이 원하는 경품을 직접 선택 가능하여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오픈뱅킹 서비스를 통하여 다른 은행의 금융 생활도 우리WON뱅킹 하나로 편리하게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