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실손보험 빠른청구 서비스’ 출시 2주만에 1,200건 돌파
우리은행, ‘실손보험 빠른청구 서비스’ 출시 2주만에 1,200건 돌파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1.02.0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ON뱅킹 통한 ‘실손보험 빠른청구 서비스’ 보험금 청구고객 만족도 높아
신속하고 편리한 주거래은행 앱 WON뱅킹을 통한 보험금 청구 신청
우리은행 ‘실손보험 빠른청구 서비스’를 통한 보험금 청구 건수가 출시 2주만에 1,200건을 돌파했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 ‘실손보험 빠른청구 서비스’를 통한 보험금 청구 건수가 출시 2주만에 1,200건을 돌파했다. (사진=우리은행)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지난 1월 21일 출시한 ‘실손보험 빠른청구 서비스’를 통해 2주만에 1,200건의 보험금 청구가 이루어졌다고 4일 밝혔다.

실손보험 빠른청구 서비스는 실손보험 가입자가 진단서 등 종이서류 없이도 모바일뱅킹 앱(App) WON뱅킹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우리은행은 병원 입점 영업점에 스탠드 배너를 포함한 각종 안내물을 설치해 고객들이 병원 진료 이후 신속하게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도록 적극 안내하고 있다.

이용대상은 WON뱅킹에 로그인한 모든 고객으로, 로그인▶전체메뉴▶고객지원·부가서비스▶실손보험 빠른청구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실손보험 빠른청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은“주거래은행 모바일뱅킹 앱(App)으로 손쉽게 보험금 청구 전 과정을 신청할 수 있어 편리했다”고 전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실손보험 빠른청구 서비스를 이용해 준 고객님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작년 12월 비대면 종교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온라인 헌금서비스’를 출시하는 등 WON뱅킹 이용고객을 위한 다양한 생활편의서비스를 확대하여 고객에게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