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설 맞이하길"…현대차, 취약계층 아동에 차량 3대·간식 지원
"따뜻한 설 맞이하길"…현대차, 취약계층 아동에 차량 3대·간식 지원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02.04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3일 세이브더칠드런 본부 1층에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투싼 하이브리드 3대 등 지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현대차 남강희 노동조합 정비위원회의장, 현대차 최희복 서비스사업부장,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사무총장 (사진=현대자동차그룹)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현대자동차 서비스 노사가 명절 설을 맞아 취약계층 아동 지원에 나선다.

현대차는 지난 3일 세이브더칠드런 본부에서 '투싼 하이브리드' 3대 등 지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현대차 최희복 서비스사업부장과 남강희 노동조합 정비위원회의장,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사무총장, 우리밀 이준성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현대차가 기증한 차량은 방문 상담 및 아동 이동권 향상 등 세이브더칠드런의 취약계층 아동 지원 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현대차는 아이들이 따뜻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면역력 향상에 좋은 비타민C와 국산 유자로 만든 사탕 등으로 구성된 우리밀 간식 선물 키트 1500개를 제공했다.

최희복 현대차 서비스사업부장은 “아이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이동을 보장하고, 모두가 따뜻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취약계층 아동들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사무총장은 “현대차에서 올해도 따뜻한 온기를 전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코로나19로 인해 학교도 가지 못하고 가정에서 어려운 처지에 있는 아이들에게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