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디지털 신상품 ‘MULTI’ 시리즈 3종 출격
하나카드, 디지털 신상품 ‘MULTI’ 시리즈 3종 출격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1.02.03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 혜택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디지털 플랫폼 특화 대표 상품
하나카드가 야심차게 준비한 디지털 신상품 'MULTI' 시리즈의 첫 상품이 출시됐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야심차게 준비한 디지털 신상품 'MULTI' 시리즈의 첫 상품이 출시됐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하나카드(사장 장경훈)는 ‘카드 하나면 된다! 하나카드면 된다!’라는 슬로건 아래 야심 차게 준비한 ”MULTI’ 시리즈 신상품 3종을 3일부터 본격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 ‘MULTI’ 시리즈는 모든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를 조건 및 제한 없이 적립할 수 있는 ‘MULTI Any’, ‘MULTI ON’ 2종 상품과 주말주〮중 소비에 맞춰 월 최대 7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MULTI LIVING’ 상품 1종이다.

MULTI Any 카드는 전월실〮적조〮건적〮립 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7% 적립 ▲페이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원큐페이 등) 시 1.0% 적립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오프라인 쇼핑(마트, SSM, 백화점) 2.0% 적립 ▲딜리버리(배달의민족, 요기요) 3.0% 적립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4.0% 적립 혜택을 전월 실적 조건없이 월 통합 최대 5만 하나머니까지 추가 제공한다.

MULTI ON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7% 적립 ▲페이 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원큐페이 등) 1.0% 적립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 (G마켓, 옥션, 11번가, 위메프, 인터파크) 2.0%적립 ▲딜리버리(배달의민족, 요기요) 3.0% 적립 ▲디지털구독(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쿠팡 로켓와우) 4.0% 적립 혜택을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월 통합 최대 5만 하나머니까지 제공한다.

MULTI Living 카드는 손님의 소비패턴을 고려해 주중주〮말매〮일 이용하는 업종에서 최대 10%까지 할인해준다.

하나카드는 2월 한달 동안 ‘MULTI’ 시리즈 카드를 발급 받은 손님이 3월말까지 해당 카드를 이용해 일정 이상 누적 금액 사용 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직전 6개월동안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손님의 경우 ▲1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2000원 캐쉬백 ▲하나원큐페이 1만원 이상 이용 시 5000원 캐쉬백을 ▲일부 결제금액 이월 약정(리볼빙) 등록 시 1만 2000원 캐쉬백 ▲생활비 자동이체 등록 시 자동이체 건당 6000원(최대 3만 6000원) 캐쉬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하나카드 영업그룹 박의수 그룹장은 “이번에 출시한 MULTI 시리즈 3종은 경쟁사 상품 대비 실적 허들을 낮추고, 디지털·언택트로 변화된 소비 트렌드에 맞는 혜택을 강화해 하나카드의 차별화된 혜택과 디지털 편의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하나카드의 대표 브랜드 상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MULTI’ 카드 시리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