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LOCA UCC 콘테스트’ 온라인 투표 진행
롯데카드, ‘LOCA UCC 콘테스트’ 온라인 투표 진행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1.01.2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상금 1억원, 최종 후보 6개 작품 공개하고 투표로 최종 순위 결정
롯데카드가 ‘LOCA UCC 콘테스트’ 대상 후보 6개 작품을 공개하고 최종 순위를 결정하는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LOCA UCC 콘테스트’ 대상 후보 6개 작품을 공개하고 최종 순위를 결정하는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LOCA(로카) UCC 콘테스트’ 대상 후보 6개 작품을 공개하고, 최종 순위를 결정하는 온라인 투표를 롯데카드 공식 네이버 블로그에서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LOCA UCC 콘테스트’는 롯데카드가 LOCA를 주제로 지난해 10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 영상 공모전이다. 총 상금 1억원을 주는 이번 콘테스트에 300여개 작품들이 접수됐으며, 내부심사와 조회수·좋아요 점수를 기준으로 대상 후보인 ‘파이널리스트’ 6개 작품이 선정됐다.

롯데카드는 파이널리스트 선정 기준 점수에 이번 투표 점수를 합산해 대상(1명), 최우수상(2명), 우수상(3명)을 선정한다.

투표에 참여하기 위해선, 롯데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파이널리스트 6개 작품을 감상한 후 가장 마음에 드는 작품 번호와 감상평을 네이버 블로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카드는 이달 29일 장려상(10명)을 포함한 최종 순위를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은 5000만원, 최우수상 1000만원, 우수상 500만원, 장려상 100만원이 상금으로 수여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선 넘은 끼를 지닌 영상 크리에이터를 찾는 이번 콘테스트에 참신하고 기발한 많은 작품들이 접수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