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미리 준비하는 설' 풍성한 기획전 진행
쿠팡, ‘미리 준비하는 설' 풍성한 기획전 진행
  • 서영광 기자
  • 승인 2021.01.19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화이트페이퍼=서영광 기자] 쿠팡이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미리 준비하는 설' 기획전을 다음달 13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미리 준비하는 설' 기획전은 ▲설레는 특가 ▲선물세트 특가 ▲카테고리 행사로 구성됐다. ‘설레는 특가’를 통해 행사 기간 동안 오랄비 전동칫솔, 키친플라워 에어프라이어, 크리넥스 키친타올 등 매일 10여개 인기 품목을 최대 61% 할인된 일일 특가로 선보인다.

‘선물세트 특가’는 큐레이션을 통한 맞춤 설 선물을 최대 52% 할인된 금액에 제안한다. 취향∙이색선물, 프리미엄 선물, 부담 없는 선물 등 다양한 기프트 품목을 선보인다. 또 직접 만나기 어려운 가족 지인들을 위해서는 쿠팡 기프트 카드나 로켓 선물하기를 통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로켓 선물하기를 통해서는 월 최대 5만원을 적립할 수 있다.

‘카테고리 행사’는 주방&제수용품, 휴식가전, 한복, 뷰티 선물세트 등 다양한 분야의 명절 관련 상품을 제안한다. 특히 설날 밥상 차림을 위해 신선식품 새벽배송인 ‘로켓프레시’ 상품도 별도 카테고리로 선보여 고객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쿠팡은 사전 예약 특가 행사를 진행해 얼리버드들에게 더 큰 할인폭을 제공한다. 다음달 5일까지 실속있는 정육, 당도보장 청과, 신선한 수산, 건강/가공식품, 맛있는 간식/음료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올 설은 친지들과 직접 모이기보다 선물로 마음을 전할 경우가 더 많을 것으로 예상해 설 선물 기획전을 더 풍성하게 꾸렸다"며 "많은 고객들이 쿠팡을 통해 미리미리 편리하게 명절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