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해외주식 혜택 시리즈 3종 이벤트 실시
키움증권, 해외주식 혜택 시리즈 3종 이벤트 실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1.01.07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움증권은 신축년 새해를 맞아 해외주식 이벤트 3종을 실시한다.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은 신축년 새해를 맞아 해외주식 이벤트 3종을 실시한다. (사진=키움증권)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키움증권은 신축년 새해를 맞아 해외주식 이벤트 3종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중 미국주식 무거래고객 및 이벤트 시작일 기준 미국주식 3개월 휴면고객에게 40달러의 투자지원금을 지급하는 ‘40달러 먼저 받고 미국주식 하세요’ 이벤트를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지난해부터 키움증권의 대표이벤트가 된 40달러 이벤트는 신청만 하면 곧 바로 지급되는 40달러로 고객의 미국주식거래를 지원해준다. 계좌로 입금된 40달러로 40달러 이하의 주식을 매수하거나, 별도의 예수금을 넣어서 40달러 이상의 미국주식을 매수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부담없이 미국주식을 시작 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단, 이벤트 신청 계좌로 입금된 40달러의 지원금을 이용해 신청일로부터 30일 내로 미국주식 매수금으로 사용해야 하며, 미사용 금액은 30일 이후 자동 출금된다. 또 40달러 입금과 동시에 45일 동안 40달러만큼 인출제한되어 신청일로부터 45일 이후 손익금 환전 및 출금이 가능하다.

두번째는 비대면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0.1%와 환전우대 최대 95% 이벤트를 12월31일까지 시행한다.

이벤트 시작일로부터 1년간 혜택이 적용되며 혜택 기간내 거래 시 적용 종료일로부터 1년이 재연장된다. 거래수수료 혜택은 미국,홍콩,중국,일본 총 4국가만 적용되며, 환율우대 최대 95%는 키움에서 환전 가능한 모든 통화에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를 신청한 해외주식 타사대체입고 고객 대상으로 최대 30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해외주식 옮기기’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시행한다.

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해외주식 순입고금액 구간별 입고혜택과 해외주식 거래조건 충족에 따라 거래혜택을 현금으로 최대 30만원을 지급한다.

1000만원 이상 순입고 시 1만원부터 1억 이상 순입고 시 최대 15만원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주식 입고한 고객의 해외주식 거래금액이 1천만원 이상인 경우 입고 지급 금액의 2배를 준다. 이벤트 기간 내에 1억 이상 해외주식 순입고하고 1천만원 이상 해외주식 거래하는 경우엔 최대 3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키움증권은 총 상금 2200만원의 해외주식 상시 실전투자대회를 진행 중이다.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저변을 넓히기 위한 해외주식 교육 세미나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해외주식 특화 기능이 탑재 되어있는 영웅문글로벌(HTS), 영웅문S글로벌(MTS) 거래시스템을 제공하고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