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미림' 공식블로그 누적 방문자 수 1천만명 돌파
롯데칠성, '미림' 공식블로그 누적 방문자 수 1천만명 돌파
  • 서영광 기자
  • 승인 2020.12.3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사진=롯데칠성음료)

[화이트페이퍼=서영광 기자] 집밥족들이 증가하면서 롯데칠성음료의 미림 블로그가 인기를 얻고 있다.

31일 롯데칠성음료는 롯데칠성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으로 미림 공식 블로그 올해 방문자 수가 1백만명을 넘어서 작년대비 73% 증가했다고 전했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맛술 브랜드 미림 공식 블로그에서 올 해 가장 인기가 많았던 요리는 조회수 4만4390회를 기록한 쭈꾸미 볶음이다.

쭈꾸미는 잡내를 잡아내기 어려운 식재료로 잡내를 잡아내는 것이 쭈꾸미 요리의 관건이다. 미림 공식블로그에서는 재료 손질부터 양념까지 미림을 이용해 쭈꾸미의 잡내를 잡아내는 팁을 제공했다.

쭈꾸미 볶음에 이어 추석 명절음식인 삼색전과 산적꼬치(조회수 2만9301회), 미더덕 콩나물찜(2만7498회), 장어구이(2만5375회), c양꿍(2만2459회)이 각각 2~5위로, 주로 재료의 잡내를 잡기힘든 요리가 상위권을 차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미림 공식 블로그의 누적 방문자 수 1000만이다. 미림은 알코올이 14%함유된 요리전용 맛술로 식재료의 잡내를 잡아주고 요리중에 부서지기 쉬운 생선살을 단단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아미노산이 포함돼있어 고기의 육질을 부드럽게 만들어주기도 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요리에 관심있는 분들이 미림 공식 블로그에서 제공하는 레시피로 가정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