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혜택 가득 펀드 이벤트' 진행
유진투자증권, '혜택 가득 펀드 이벤트' 진행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12.18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신규 고객이 펀드 100만원 이상 가입하면 2만원 캐쉬백
자산운용사와 함께 ETF, TDF, 연금저축계좌 이벤트도 함께 마련
유진투자증권 사내모델이 해당 이벤트를 안내하고 있는 모습.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사내모델이 해당 이벤트를 안내하고 있는 모습. (사진=유진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오는 31일까지 ‘혜택 가득 펀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온라인(비대면) 신규고객이 유진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홈페이지 등에서 온라인 펀드를 10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면 2만원이 캐쉬백 된다. 온라인 신규 고객이 타증권사에서 100만원 이상 펀드를 이관할 경우에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진투자증권은 우리자산운용과 함께 우리다같이 TDF펀드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고객이 오는 31일까지 우리자산운용에서 운용하고 있는 '우리다같이 TDF 시리즈(총 6종)'를 가입할 경우,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모바일상품권이 지급된다.

미래에셋자산운용과 함께하는 연금저축계좌 이벤트도 함께한다.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연금저축계좌를 신규 개설하는 고객들은 ETF 매매수수료 10년 혜택(위탁매매수수료 0.0069%, 올해 연말까지는 0.0032604% 적용)이 적용되며, 이와 함께 해당 연금저축계좌로 미래에셋자산운용에서 운용 중인 'TIGER ETF 시리즈(총 96종)'를 매수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TIGER ETF 시리즈를 10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 1,0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이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가입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5만원 문화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한국투자신탁운용과 공동으로 마련한 KINDEX ETF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진투자증권은 오는 31일까지 한국투자신탁운용에서 운용하는 'KINDEX블룸버그베트남VN30선물레버리지 ETF를 5,000만원 이상 거래한 온라인 고객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5만원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유진투자증권 민병돈 WM본부장은 “올해 들어 생애주기에 따라 운용사가 알아서 투자자산 비중을 조절해주는 타깃 데이트 펀드(TDF)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증시 호황에 따른 ETF에 대한 관심도 꾸준한 상황”이라며 “해당 상품에 관심있는 투자자들과 연말을 맞아 절세 전략을 짜는 고객들을 위해 연금저축계좌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