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올 크리스마스는 ‘서로의 산타’ 되어요”
파리바게뜨 “올 크리스마스는 ‘서로의 산타’ 되어요”
  • 서영광 기자
  • 승인 2020.11.2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캠페인 관련 이미지 (제공=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캠페인 관련 이미지 (제공=파리바게뜨)

[화이트페이퍼=서영광 기자] 파리바게뜨가 ‘서로의 산타’를 주제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24일 파리바게트는 ‘산타클로스도 활동하기 어려운 올해 크리스마스에 우리가 서로의 산타가 되자’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전했다.

미국에서 활동하며 40여년간 재치있는 산타클로스 이미지들을 만들어 온 톰 브라우닝 작가와 협업해 케이크와 선물류 패키지와 매장 등에 산타 아트웍을 적용했다. 또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산타, 루돌프 등의 오브제를 활용한 케이크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거리두기로 휴가가 생긴 산타클로스’를 표현한 케이크 시리즈다. ‘산타는 휴가중’은 초콜릿 스폰지 케이크 시트에 초콜릿 가나슈 크림을 바르고 산타클로스 장식물을 얹은 케이크다. ‘산타가 보낸 산타케이크’는 화이트 마스카포네 치즈크림 케이크이로 웃고 있는 산타의 모습을 형상화 했다. ‘호호호 메리크리스마스’는 루돌프와 산타 장식물을 위에 올린 초콜릿 케이크다.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가 산타로 변신한 초콜릿 케이크 ‘펭수 산타와 함께 메리크리스마스’는 물론, 뽀로로와 루피 장식물을 올린 초콜릿 케이크 ‘뽀로로와 루피의 크리스마스 파티’, 캐릭터 쥬쥬와 귀여운 진저맨 쿠키가 있는 화이트 크림 케이크 ‘시크릿쥬쥬와 크리스마스 파티’ 등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레트로 감성을 반영한 디자인의 케이크와 롤케이크, 구겔호프 케이크 등 각종 선물용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홈파티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집콕 파티 패키지’도 한정 판매한다. 파리바게뜨의 자체 브랜드인 ‘퍼스트 클래스 키친’의 가정간편식(HMR) 제품들로 구성한 홈파티팩과 파리바게뜨 샌드위치를 다양하게 구성한 ‘X-MAS 샌드위치 파티박스’ 등이 판매 중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올해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한 해를 보낸 만큼, 따뜻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크리스마스 제품과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