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케이카 제휴기념 온라인 구매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 케이카 제휴기념 온라인 구매 이벤트 진행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10.1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일시불'로 3백만원 이상 구매 시 직영중고차 증정
삼성카드는 K Car(케이카)와 함께 오는 11월 8일까지 케이카 제휴기념 온라인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는 K Car(케이카)와 함께 오는 11월 8일까지 케이카 제휴기념 온라인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삼성카드가 K Car(케이카)와 함께 내달 8일까지 케이카 제휴기념 온라인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오는 11월 8일까지 케이카 온라인 구매 서비스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통해 직영중고차를 구매할 때,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 일시불'로 300만원 이상 이용하여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케이카 직영중고차를 각 1대씩 증정한다.

또한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 일시불' 이용 금액의 0.5%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중 '게릴라 이벤트'가 마련돼 있으며, 상세 내용은 이달 23일과 30일 2회에 걸쳐 삼성카드와 케이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 일시불'은 삼성카드 다이렉트오토 홈페이지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케이카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PC 및 모바일로 직영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케이카의 대표 온라인 구매 서비스다. 온라인으로 24시간 결제가 가능하며, 오전 11시 이전 주문을 완료하면 당일 배송은 물론 3일 내 무료 환불도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지난 7월 체결한 케이카 온라인 카드결제 단독 제휴와 케이카 '내차사기 홈서비스' 런칭 5주년을 기념하여 삼성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