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항공 특화 '에어머니 체크카드' 선봬
NH농협카드, 항공 특화 '에어머니 체크카드' 선봬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10.13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월실적 없이 Air Money 0.2% 무제한 적립에 추가 적립까지
NH농협카드는 항공 특화 카드 ‘에어머니(Air Money) 체크카드’를 출시한다.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항공 특화 카드 ‘에어머니(Air Money) 체크카드’를 출시한다. (사진=NH농협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NH농협카드는 항공 특화 카드 ‘에어머니(Air Money)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어머니 체크카드는 BC카드와 함께 지난 5월 출시한 ‘에어머니 카드’의 체크카드 버전으로 비씨카드 페이북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전 세계 항공권을 적립된 에어머니로 할인받을 수 있다. 에어머니 1포인트는 1원의 가치를 지닌다.

기본 서비스는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 0.2%를 전월 실적·적립 한도 제한이 없이 에어머니로 적립해준다. 또한 국내외 가맹점에서 3개월 연속 월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0.2% 에어머니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에어머니 체크카드는 별도의 연회비가 없으며 국내외 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이용하면 SMS 바로 알림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카툰네트워크(Cartoon Network) 인기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의 캐릭터인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를 카드 플레이트에 적용한 한정판 카드를 10만장 한정 출시한다. 선착순으로 공급되는 한정판 카드는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만 신청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에어머니 카드는 고객이 원하는 전 세계 항공권을 자유롭게 할인받을 수 있는 고객 지향적 상품”이라며 “에어머니 포인트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10년이기 때문에 미리 포인트를 적립해두면 추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