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이웃과 하나되는 사랑의 한가위 행사 실시
하나금융투자, 이웃과 하나되는 사랑의 한가위 행사 실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09.28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금투 건물 환경미화, 보안, 주차 등 근로자 79명에 한우세트 전달
하나금융투자가 추석을 맞이해 ‘이웃과 하나 되는 사랑의 한가위’ 행사를 실시했다. (사진=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가 추석을 맞이해 ‘이웃과 하나 되는 사랑의 한가위’ 행사를 실시했다. (사진=하나금융투자)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하나금융투자는 28일 추석을 맞이해 하나금융투자빌딩 1층 로비에서 이웃과 하나되는 사랑의 한가위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웃과 하나되는 사랑의 한가위 행사는 하나금융투자 여의도 본사 건물의 환경미화, 보안, 주차 등 각자의 영역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건물 관리 근로자를 대상으로 추석선물을 제공하는 정기적인 행사다. 하나금융투자는 이날 오전 건물 관리 근로자 79명에게 한우세트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나금융투자는 매년 설과 추석, 두 차례 임직원들이 직접 개최한 바자회를 통해 마련한 기금으로 본사 건물관리 근로자들에게 명절 선물을 제공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하나금융그룹의 미션인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한가위의 의미를 살려서 가장 가까이에 있지만 평소 따뜻한 마음을 나누지 못한 이들에게 가장 먼저 작은 성의를 전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투자는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하나금융그룹의 미션 실천을 위해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실질적인 필요성과 문제 해결에 주안점을 두고 지원하기 쉬운 곳보다는 지원이 필요한 곳을 찾아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