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쏠라이트, 금호타이어 엑스타 레이싱팀 공식 후원
현대성우쏠라이트, 금호타이어 엑스타 레이싱팀 공식 후원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0.09.2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찬봉 현대성우쏠라이트 부사장, 김진표 엑스타레이싱팀 감독과 모델들이 후원 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성우쏠라이트)
박찬봉 현대성우쏠라이트 부사장, 김진표 엑스타레이싱팀 감독과 모델들이 후원 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성우쏠라이트)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현대성우쏠라이트가 코로나19로 침체된 ‘국내 모터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2020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참가 중인 금호타이어 엑스타 레이싱팀 공식 후원에 나선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지난 20일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에서 엑스타 레이싱팀과 후원 협약식을 열고 현금 후원을 통해 엑스타 레이싱팀 운영에 대한 제반 사항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초 국내 모터스포츠 저변 확대 기여에 뜻을 밝힌 바 있는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스포츠 업계의 고충을 고려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올해 상반기부터 인디고 주니어 프로그램을 통해 레이싱 꿈나무를 육성하고 지원해왔으며, 이번 하반기 후원을 통해 국내 모터스포츠의 전반적인 질적 성장에 이바지하고 팬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현재 후원하고 있는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팀과 상호 교류를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관계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23년간 여러 방면으로 모터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쳐오며 자사 브랜드인 ‘쏠라이트 배터리’의 인지도를 높여왔다.

엑스타 레이싱팀 김진표 감독은 “시즌 중반임에도 불구하고, 파격적인 후원을 결심해준 현대성우쏠라이트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남은 시즌 큰 책임감을 느끼고 매 경기 가장 높은 곳에서 금호타이어와 현대성우쏠라이트가 함께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