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제5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 열어
LG화학, ‘제5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 열어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0.09.09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1개팀 상금 500만원과 HS애드 인턴십 기회
LG화학이 다섯번째 대학생 공모전을 연다. (사진=LG화학)
LG화학이 다섯번째 대학생 공모전을 연다. (사진=LG화학)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LG화학은 대학생들의 영상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제5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LG화학의 신규 슬로건 ‘We Connect Science’를 대학생의 시선으로 해석한 영상, ‘과학’과 ‘화학’을 키워드로 한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영상 등이다. 광고에 관심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4명 이하의 팀을 구성해 참가할 수 있다.

수상작에는 ▲대상 1개팀 상금 500만원 및 HS애드 인턴십 기회(2명) 제공 ▲최우수상 2개팀 상금 각 200만원 ▲우수상 2개팀 상금 각 100만원 ▲인기상 6개팀 상금 각 50만원 등이 주어진다.

응모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웹드라마, 1인 방송, 영화, CF,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등 형식과 장르에 제한 없이 90초 이내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지원하면 된다.

수상작은 광고·영상 전공 교수 등 전문성을 갖춘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다음 달 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향후 해당 작품들은 LG화학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영상으로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성환두 LG화학 홍보담당 상무는 “대학생들만의 젊은 감각으로 ‘화학’을 뛰어넘어 ‘과학’으로 인류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LG화학의 새 비전을 알리겠다”며 “‘화학’ 회사가 왜 ‘과학’을 이야기하는지 단번에 전달할 수 있는 독창적인 작품들을 적극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LG화학 대학생 광고 공모전은 지난 2016년 시작해 지난해 4회차까지 총 1500여편의 작품이 출품되는 등, 국내 화학업계의 대표적인 대학생 대상 공모전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