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PR 캠페인 영상 조회수 1000만 넘어
SK이노베이션, PR 캠페인 영상 조회수 1000만 넘어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0.08.1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SK이노베이션은 지난달 절전을 주제로 선보인 기업PR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의 '친환경, It's time to Act' 영상 갈무리 (사진=현대건설)
SK이노베이션의 '친환경, It's time to Act' 영상 갈무리 (사진=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에 따르면, 기업PR 영상인 '친환경, It's time to Act'는 검은색 배경의 절전모드 상태에서 회사의 전기차 배터리, 친환경 엔진오일 SK ZIC Zero, 고기능성 친환경 포장소재, 친환경 에너지 플랫폼 이미지 등을 차례로 보여준다. 검은색의 절전모드 영상이 일반 영상보다 전력 소비량을 30% 이상 줄일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제작됐다고 SK이노베이션은 설명했다.

SK이노베이션은 캠페인 영상을 PC 화면보호기로 제작해 무료 배포하기도 했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노출 극대화라는 통상적인 방식 대신, 노출 최소화라는 역발상의 방식으로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은 친환경에 대한 중요성이 그만큼 강조되는 것"이라며 "SK이노베이션은 소비자들의 이 같은 공감대처럼 '그린밸런스 2030'을 강력하게 실천해 가장 친환경적인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