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앰플 3종’ 출시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앰플 3종’ 출시
  • 김새봄 기자
  • 승인 2020.07.31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 인기 라인인 '천기단'...윤·보·백 3종류 내놔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 (사진=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앰플' 3종. (사진=LG생활건강)

[화이트페이퍼=김새봄 기자] LG생활건강이 피부 고민별로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후 천기단 화현 앰플 3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화현 앰플’은 후의 인기 라인인 ‘천기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귀한 궁중 비방 성분에 효능 성분을 더해 윤(潤) 앰플, 보(補) 앰플, 백(白) 앰플의 세 가지로 출시했다.

세 가지 앰플 모두 천기단 라인의 핵심 성분인 ‘천기비단’이 함유돼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각 앰플 별로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한방 성분과 유효 성분을 담았다.

세 가지 앰플은 촉촉하면서도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편안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윤 앰플은 궁중비방인 경옥비단과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집중 공급하며 윤기를 더해준다. 보 앰플은 양귀비의 미용방을 재해석한 홍옥비단과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피부 탄력을 잡아주고 동안 피부에 도움을 준다. 백 앰플은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칠백비단과 피부 광채를 케어하는 피루쥬벤을 함유해 피부 톤과 빛을 밝혀 광채 피부로 가꾸어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윤기를 선사하는 윤 앰플, 탄력을 부여하는 보 앰플, 피부 톤을 밝히는 백 앰플까지 지친 피부를 집중 관리하고 싶을 때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세 가지 종류로 선보인 제품”이라며, “사계절 내내 부담스럽지 않게 ‘내 피부를 위한 집중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