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부회장, 온양 패키징 사업장 방문...“끊임없는 혁신으로 포스트 코로나 미래 선점해야”
이재용 부회장, 온양 패키징 사업장 방문...“끊임없는 혁신으로 포스트 코로나 미래 선점해야”
  • 김새봄 기자
  • 승인 2020.07.30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오른쪽에서 두번째)이 30일 충남 아산에 있는 삼성전자 온양캠퍼스를 찾아 경영진들과 함께 사업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제공=삼성전자)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30일 충남 아산에 있는 삼성전자 온양캠퍼스를 찾아 경영진들과 함께 사업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제공=삼성전자)

[화이트페이퍼=김새봄 기자]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삼성전자 온양사업장을 찾아 차세대 반도체 패키징 기술 개발 로드맵 등 중장기 전략을 점검했다.

삼성전자는 이 부회장이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미래를 선점해야 한다”고 말했다고 30일 밝혔다. 또한 “머뭇거릴 시간이 없고 도전해야 도약할 수 있다”며 “끊임없이 혁신하자”고 덧붙였다.

패키징이란 회로가 새겨진 반도체 웨이퍼와 전자기기가 서로 신호를 주고받을 수 있는 형태로 반도체 칩을 포장하는 기술이다. 온양사업장은 차세대 패키징 기술 개발이 이뤄지고 있는 곳이다.

이 부회장은 임직원들과 패키징 기술 중장기 전략을 점검한 이후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김기남 삼성전자 부회장, 진교영 메모리사업부장 사장, 정은승 파운드리 사업부장 사장, 강인엽 시스템LSI 사업부장 사장, 박학규 경영지원실장 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 부회장이 온양사업장을 찾은 것은 지난해 8월 이후 두 번째다. 이날은 AI(인공지능) 및 5G(5세대 통신) 통신 모듈, 초고성능 메모리 등 미래 반도체 생산에 활용되는 차세대 패키징 기술을 집중적으로 살펴보고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 기술 개발을 당부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