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드림플러스 브랜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브랜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07.30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트업 꿈을 지원하는 드림플러스, 디자인으로 인정받다
다양한 고객접점에서 브랜드 철학 일관되게 전달한 점에서 우수성 평가
한화생명 DREAMPLUS 디자인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했다.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 DREAMPLUS 디자인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했다. (사진=한화생명)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한화생명 DREAMPLUS(드림플러스) 브랜드 디자인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20 Red Dot Design Award’ 의 Brand&Communication Design 분야에서 본상인 위너(Winner)를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드림플러스의 심볼과 로고타입을 기반으로 키비주얼, 스페이스, 굿즈 등 다양한 고객접점에서 브랜드철학을 일관되게 전달한 점이 브랜드아이덴티티 부문에서 우수성을 높게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드림플러스 브랜드디자인은 원을 모티프로 하여 각 요소들이 연결되고 독립해 나가는 모습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이는 꿈을 향해 나아가며 성장하는 삶의 가치를 형상화한 것이다.

지난 2016년 ‘스타트업의 다양한 꿈들을 서로 연결하는 혁신의 조력자가 되겠다’는 브랜드철학을 가지고 출범한 드림플러스는 ‘드림플러스63’과 ‘드림플러스 강남’ 오픈이노베이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한화생명 OI추진실 문효일 실장은 “꿈과 꿈을 연결하고, 그 꿈이 실현되어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다는 드림플러스만의 가치를 오롯이 디자인에 담았다는 점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파트너사들과 협력해 새로운 사업기회를 창출하는 혁신과 성장의 선순환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화생명은 지난해 한화금융계열사 공동브랜드인 LIFEPLUS 브랜드의 ‘Red Dot Design Award’과 ‘iF 디자인어워드’ 동시수상에 이어 올해 ‘Red Dot Design Award’에서 드림플러스 브랜드 디자인이 수상하며 2년 연속 본상을 수상하게 됐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