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방탄소년단과 ‘시그널 라이트 프로모션’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 방탄소년단과 ‘시그널 라이트 프로모션’ 진행
  • 김새봄 기자
  • 승인 2020.07.2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SPC 그룹)
(제공=SPC 그룹)

[화이트페이퍼=김새봄 기자]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가 ‘BTS 7 시그널 라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해피포인트와 해피오더 앱에서 ‘BTS 세븐 케이크’를 사전 예약 주문하면 ‘BTS 7 시그널 라이트’를 구매할 수 있다.

‘BTS 세븐 케이크’의 판매 가격은 26,000원, ‘BTS 7 시그널 라이트’는 3,900원이다. 각각 개별 구매해야 한다.

배스킨라빈스의 ‘BTS 세븐 케이크’는 BTS 데뷔 7주년과 멤버 7명을 의미하는 숫자 ‘7’ 모양의 케이크다. 엄마는 외계인, 민트 초콜릿 칩,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슈팅스타, 아몬드 봉봉, 쿠키앤크림,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등 총 7가지의 인기 아이스크림이 담겨 있다.

(제공=SPC 그룹)
(제공=SPC 그룹)

‘BTS 7 시그널 라이트’는 숫자 ‘7’ 모양의 라이트로 라이트 앞면에 있는 작은 버튼을 누르면 하단에서 빛이 투사되어 ‘Good Luck’ 문구가 나타난다. 앞면은 퍼플, 뒷면은 핑크 컬러의 아크릴 소재로 제작됐다.

‘BTS 7 시그널 라이트’는 한정 수량 판매된다.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한 제품은 7월 24일부터 25일까지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오프라인 행사는 24일부터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내용은 사전 예약과 동일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상품이 준비돼 있다”라며 “배스킨라빈스와 방탄소년단의 만남을 기념해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