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포인트 받아가세요”...신한카드, 터치결제 이용 1000만건 돌파 기념 행사
“1만포인트 받아가세요”...신한카드, 터치결제 이용 1000만건 돌파 기념 행사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07.02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토큰서비스’ 통해 해외에서도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제공 예정
신한카드는 ‘신한페이판 터치결제’(이하 터치결제) 누적 이용 1000만건 돌파를 기념해 ‘덕분에 천만’ 이벤트를 오는 7월말까지 진행한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신한페이판 터치결제’(이하 터치결제) 누적 이용 1000만건 돌파를 기념해 ‘덕분에 천만’ 이벤트를 오는 7월말까지 진행한다. (사진=신한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신한카드는 ‘신한페이판 터치결제’(이하 터치결제) 누적 이용 1000만건 돌파를 기념해 ‘덕분에 천만’ 이벤트를 오는 7월말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터치결제 서비스는 지난해 삼성전자와 협업을 통해 카드사 최초로 개발한 모바일 기기 오프라인 간편결제 서비스이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신한페이판 앱으로 실물카드 없이 모든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작년 11월에는 LG전자와 협업해 LG전자 주요 스마트폰으로도 터치결제를 할 수 있도록 범위를 확장했다.

이 서비스는 출시 3개월 만에 이용 건수 200만 건에 달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보여 올해 6월 출시 1년을 맞이해 누적 이용 건수 1,000만 건, 이용 금액 2,500억 원을 돌파했다.

신한카드는 터치결제를 이용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덕분에 천만’ 이벤트를 마련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오는 이달 말까지 터치결제를 이용하고 신한페이판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에서 1000명을 추첨해 1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오크밸리 리조트(강원도 원주시)에서 터치결제로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5000원, 미스터피자에서 1만 5000원 이상 사용하면 2000원, 던킨도너츠에서 1만원 이상 이용 시 6000원, 뚜레주르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한편 신한카드는 아이폰 기반 터치결제 서비스 출시를 준비함과 동시에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신한페이판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토큰서비스’를 개발 중이다. 이는 해외에서 브랜드사 실물카드 없이도 편리하게 모바일로 결제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 내달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AI 음성호출 서비스를 통해 터치결제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하여, 고객의 편의성 제고 차원에서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유태현 신한카드 디지털First본부장은 “신한페이판 터치결제 이용 1,000만건 돌파는 신한페이판이 모바일 결제의 대표서비스로 자리매김함을 의미하며, 이는 효율적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에게 신한페이판을 통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신한카드는 현재 아이폰 터치결제 베타 테스트를 바탕으로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