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쉽고 빠르게"…제주항공 앱 개선
"더 쉽고 빠르게"…제주항공 앱 개선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0.06.22 13:1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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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이 전용 앱을 사용자 중심으로 탈바꿈한다. (사진=연합뉴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제주항공이 앱의 색과 메뉴 등을 사용자 중심으로 변경해 이용자가 예매부터 탑승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배치한다.

제주항공은 사용자 환경(UI)과 사용자 경험(UX)을 중심으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개선한다고 22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앱의 기본색을 기존 오렌지색에서 흰색으로 변경해 눈의 피로도를 줄였으며, 메인화면 하단에 홈, 예매, 모바일탑승권, 부가서비스, 나의 예약 등 주요 메뉴를 고정해 예매부터 탑승까지 더 쉽고 빠르게 이용하도록 했다.

또 예매 완료 후 사전 좌석과 추가 수하물 구매, 기내식 주문, 면세품 예약, 여행자보험 신청 등 부가서비스까지 한 번에 가능하도록 했다. 이밖에 메인화면에서 바로가기 해시태그를 통해 개인 맞춤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사용자 입장에서 더 쉽고 간편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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