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F&B, 서양식 프리미엄 간편식 '퀴진 브런치스프' 3종 출시
동원 F&B, 서양식 프리미엄 간편식 '퀴진 브런치스프' 3종 출시
  • 김새봄 기자
  • 승인 2020.06.17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진 브런치스프 3종 (제공=동원F&B)
퀴진 브런치스프 3종 (제공=동원F&B)

[화이트페이퍼=김새봄 기자] 동원F&B가 서양식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퀴진 브런치스프' 3종(머쉬룸 차우더, 베이컨포테이토 차우더, 클램 차우더)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퀴진 브런치스프'는 밀가루, 우유, 생크림 등을 함께 넣고 저어서 끓여낸 정통 방식으로 제조됐으며, 동원 F&B의 HMR 제조 노하우가 담긴 첨단 살균 방식을 적용해 재료의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연재료를 큼지막하게 넣고 끓여내는 차우더(chowder) 종류의 스프로, 버섯·베이컨·조개 등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퀴진 브런치스프' 3종은 양송이, 새송이, 표고버섯이 풍부하게 들어간 '머쉬룸 차우더'와 베이컨, 감자, 양파가 들어가 고소한 '베이컨 포테이토 차우더', 그리고 엄선된 조갯살이 풍부하게 담긴 '클램 차우더'로 구성됐다.

별도의 조리 없이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을 수 있다. 중량은 260g이며 가격은 3200원이다.

동원 F&B 관계자는 "해마다 성장하고 있는 HMR 시장은 전문점 수준의 맛을 지닌 다양한 제품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며 "차별화된 조리법과 품질 좋은 재료들로 맛과 편의성을 모두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