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로 빵 구워볼까... 파리바게뜨, 에어프라이어 전용 미니 크라상과 치즈볼 출시
에어프라이어로 빵 구워볼까... 파리바게뜨, 에어프라이어 전용 미니 크라상과 치즈볼 출시
  • 김새봄 기자
  • 승인 2020.06.17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가 새로 선보이는 에어프라이어 베이커리 중 '미니 크라상' (제공=SPC 그룹)
파리바게뜨가 새로 선보이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미니 크라상' (제공=SPC 그룹)

[화이트페이퍼=김새봄 기자] SPC 그룹의 파리바게뜨가 가정에서도 갓 구운 듯한 빵을 즐길 수 있도록 에어프라이어 전용 베이커리 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한겹 한겹 결을 살려 버터의 풍미를 더한 '미니 크라상'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식감의 빵에 진한 풍미의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바삭 치즈볼'로, 한 입에 먹기에 알맞은 크기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별도의 해동과정 없이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면, 매장에서 갓 구운 듯한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소셜미디어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크로플(크루아상+와플)도 '미니 크라상'을 와플팬에 눌러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나들이가 제한되면서 가정에서도 직접 제조할 수 있는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