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글로우픽 '2020년 상반기 뷰티 어워드'에서 7관왕
헤라, 글로우픽 '2020년 상반기 뷰티 어워드'에서 7관왕
  • 김새봄 기자
  • 승인 2020.06.17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라 블랙 쿠션. 기존 쿠션에서 만날 수 없었던 지속력과 밀착 커버력으로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한다. (제공=아모레퍼시픽)
헤라 블랙 쿠션. 기존 쿠션에서 만날 수 없었던 지속력과 밀착 커버력으로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한다. (제공=아모레퍼시픽)

[화이트페이퍼=김새봄 기자]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화장품 순위 및 사용 후기 전문 플랫폼 글로우픽이 진행한 '2020년 상반기 뷰티 어워드'에서 7관왕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헤라는 블랙 파운데이션, 블랙 쿠션, 블랙 쿠션 퍼프로 '최고(위너)'등급을 수상하며 3관왕을 차지했다. 또 올해의 제품 중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는 신제품에 수여되는 '루키' 등급에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등이 선정돼 글로우픽 7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소비자 사용기 351만 건이 넘는 글로우픽에서 하나의 브랜드 제품들이 7관왕을 달성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위너를 수상한 블랙 파운데이션은 24시간 무너짐 없이 커버하여 시크한 세미 매트 룩을 연출하는 고밀착 액체형 파운데이션이다. 블랙 쿠션은 기존 쿠션에서 만날 수 없었던 지속력과 밀착력으로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해 많은 소비자들이 '인생 쿠션'으로 뽑고 있다.

루키를 수상한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글로스는 반짝이는 누드 밤과 맑고 선명한 컬러로 발색되는 누드 글로스,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글로스는 출시 초기 7개 색상이 품절되기도 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