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갓 구운 빵 먹빵 콘테스트' 진행
파리바게뜨, '갓 구운 빵 먹빵 콘테스트' 진행
  • 김새봄 기자
  • 승인 2020.06.16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SPC)
(제공=SPC)

[화이트페이퍼=김새봄 기자] SPC 그룹 파리바게뜨가 오는 7월 19일까지 한 달 동안 '갓 구운 빵 먹빵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파리바게뜨의 '갓 구운 빵' 서비스를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해보고 편의성 등을 영상으로 제작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파리바게뜨의 ‘갓 구운 빵’은 점포별로 생산한 지 1시간 이내의 제품 정보를 소비자에게 실시간으로 제공해주는 서비스이다. 빵이 가장 맛있는 시간이라고 인식되는 ‘방금 만든 빵’의 스케줄을 제공해 소비자 편의를 높였다. 해피오더앱을 통해 생산한 지 1시간 이내의 제품 정보를 소비자가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배달 또는 픽업 주문까지 할 수 있으며, 직접 매장에 가지 않아도 간편하게 빵 나오는 시간표를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와 해피오더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SPC그룹 통합 배달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오더앱’을 통해 ‘갓 구운 빵’을 주문하는 방법과 과정을 영상으로 촬영해 개인 SNS에 게재하면 된다.

콘테스트는 내부 심사를 통해 오는 30일에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며, 우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총 600만원 상당의 상금도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6월 30일까지 유튜브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유튜브 얼리버드 이벤트’도 추가 진행한다. 6월 안에 응모한 유튜브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갓 구운 빵’ 서비스를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콘테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빵에 대한 열정과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