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튜브' 개편
하나금융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튜브' 개편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06.11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금융그룹은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하나튜브'를 개편했다. (사진=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은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하나튜브'를 개편했다. (사진=하나금융그룹)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하나금융그룹은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하나튜브'를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하나튜브는 공급자 중심의 금융 정보 전달 방식에서 고객과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방향으로 개편됐다.

주요 콘텐츠는 하나은행과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경영연구소 등 그룹 대표 금융경제 전문가들이 전하는 프리미엄 금융 토크쇼인 '토크ONE'과 그룹 임직원들의 직무 소개와 회사 생활을 볼 수 있는 '하나 Vlog' 등이다.

프로축구연맹 K리그와 축구 전문 유튜버 고알레(GoAle)와 협업해 진행하는 예능형 축구 기부 챌린지 '하나Go라운드'도 신규 방영된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K리그의 주요 인기 구단을 축구 전문 유튜버 고알레가 투어한 뒤 각 팀 대표 선수들과 챌린지 미션을 진행해 기부금을 조성한다"면서 "국내 축구 관람 문화 개선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하나금융은 유튜브 신규 프로그램 런칭을 기념해 하나금융그룹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나Go라운드’에 출연하는 K리그 대표 선수들의 친필 싸인 유니폼과 K리그 공인구를 증정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